주일 은혜롭게 보내셨는지요? 오늘 예배시간에는 '겸손'에 대해 배웠습니다. 우리가 세상에서 아는 겸손의 의미는 자랑하지 않고 나를 낮추는 것이라는 의미로 통용되는데요. 오늘 예배시간에 배운 겸손은 "하나님을 찾는 것"이었습니다. 결국 하나님을 찾고 그 분을 알게 된다면 자연스레 우리가 이해하고 있는 겸손한 자세를 갖게 되겠지요. 오늘 여러분께 하나님이 주신 말씀은 어떤 것이었나요? 함께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한주도 주신 말씀 가운데 새 힘으로 살아가시길 소망합니다.
오늘의 말씀
스바냐 2장 3절
여호와의 규례를 지키는 세상의 모든 겸손한 자들아 너희는 여호와를 찾으며 공의와 겸손을 구하라 너희가 혹시 여호와의 분노의 날에 숨김을 얻으리라
오늘의 찬양
입례(예배하는 자 되어) - WELOVE
우리 모두 예배하는 자 되어
온전히 영과 진리로 주를 예배하자
주가 우리와 함께
영원히 함께 하시고
마르지 않는 샘물로 우릴 채우시리
오늘의 기도
하나님 자녀삼아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찬양의 가사와 같이 하나님을 예배하는 자가 되기 원합니다. 교회에서의 주일 예배에서 뿐만 아니라 나의 삶을 통해 온전히 예배하기 원합니다. 영원히 함께 하신다는 말씀을 붙잡고 나아가오니 항상 동행하여주사 시련과 고통 가운데 부르짖을 때 귀 기울이사 평안을 허락해주옵소서
죄를 멀리하게 하시고, 예수님을 닮아가는 삶을 살게 하소서. 남보기에, 겉보기에 깨끗한 사람이 아니라 마음이 깨끗한 자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마음으로, 생각으로 죄 짓지 않게 도와주시고 제가 그럴 떄마다 불쌍히 여기사 나의 죄 지음을 깨닫게 해주셔서 바로 알게하시고, 회개하게 하여 주세요. 긍휼히 여김 받기 원합니다.
가족들을 더 사랑하게 하여주사, 내가 더 낮아지게 하시고, 솔선수범하여 가족들을 섬길 수 있게 해 주세요. 피곤하다는 이유로 가족들을 더 힘들게 하지 않도록 해주세요. 부모님께 더 효도할 수 있도록 후회하지 않는 자녀가 될 수 있도록 하여 주세요. 세상살이가 바쁘다는 이유로 더 중요한 것들을 놓치지 않게 해주세요.
새롭게 시작된 한주간 동안에도 넉넉히 세상을 이길만한 힘을 허락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이 모든 말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