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포스팅을 쓰게 되었네요. 올 한해는 더 많은 기도와 찬양을 기록하도록 노력해보려고 합니다. 함께 기도합시다!
[오늘의 기도]
하나님, 새로운 2023년이 시작되고 벌써 3일이 되었습니다. 먼저 2022년 큰 사고 없이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한 해동안 지켜주셔서 큰 어려움 없이 지내왔고, 더욱 성숙하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심신으로 많은 어려움도 있었지만, 주님께서 동행하여 주심에 견딜 수 있었음을 고백합니다. 2023년 새해에도 하나님께서 늘 함께해 주실 것을 믿습니다. 항상 주님을 구하고 찾을 때마다 내게 말씀하여 주시옵소서. 2023년에는 회복과 부흥이 있는 한 해가 되게 하소서. 내 안에 무너진 성을 다시 세우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강건케 되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나보다 나를 더 잘 아시는 하나님, 내게 있는 고민과 걱정을 모두 주님 앞에 내려놓습니다. 불쌍히 여겨주시고, 필요한 것을 채워주시고, 시련 가운데 버리지 마시고 구원해주시기 원합니다. 감당할 만한 시험만을 허락하신다고 하심을 믿습니다. 더 좋은 시냇가로 인도하여 주시길 소망합니다.
가족들의 건강을 지켜주시고, 건강으로 마음 아파 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고, 운동을 다시 시작하여 건강도 회복하는 한 해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변에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자들이 주께 돌아오는 역사를 경험하게 되는 2023년이 되길 소망합니다. 맡겨주신 일과, 사명들을 잘 감당해 내는 제가 될 수 있도록 제게 지혜와 체력을 허락해 주시옵소서. 집안에서 자녀, 남편, 아버지의 역할도 잘 감당해 낼 수 있도록 이끌어주시옵소서.
매일매일 기도와 감사, 찬양이 끊이지 않는 2023년을 살도록 허락해주시옵소서.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오늘의 찬양]
나 주님이 더욱 필요해 (강연희)
- 아래 유투브 영상을 틀고 들으시면 됩니다.
나 주님이 더욱 필요해 이전보다
내 입술의 말보다 더욱
표현할 수 없네 주가 필요해 필요해
나 주님이 더욱 필요해 이전보다
내 입술의 말보다 더욱
표현할 수 없네 주가 필요해 필요해
나의 호흡보다 나의 노래보다 나의 생명보다
주가 필요해 세월이 흘러도 주 곁에 거하리
결코 돌아가지 않으리 옛 삶으로
나 주님이 더욱 필요해 이전보다
내 입술의 말보다 더욱
표현할 수 없네 주가 필요해 필요해
댓글